
아이가 지난해 3월 새학기가 되면서 산 버즈가 고장이 났다.
꽤 오래 전 고장이 났는 데, 말을 안해서 몰랐다.
보증기간 안에 고쳐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미루다가 대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갔다.
의외로 가자마자 수리를 받을 수 있었다.
테스트 해보시더니, 생산일자는 1년이 넘었는 데, 플러스 3개월 안쪽이라 무상수리처리 해주신다고 한다.
30분 걸린다고 했는 데, 20분도 안걸렸다.
아이에게 문제가 있으면 바로 말해야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역시 애플보단 삼성 서비스가 100배는 나은듯 하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