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우시겠지만 자전거 대여에 지속적인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고객님 휴대전화의
환경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조치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스마트폰의 설정 > 애플리케이션(애플리케이션 관리) > 시스템 앱 표시 (블루투스 ON)
2. 저장공간의 캐쉬 삭제, 데이터 삭제로 블루투스 설정 값 초기화
3. 다양한 블루투스 장치를 사용중이신 경우(e.g. 무선 이어폰 등), 모두 삭제 후 타조 연결
4. 설정 > 일반 > 초기화 > 네트워크 설정 초기화
5. 설정 > 배터리 관리 > 절전 관리 > 타조 앱을 절전 대상에서 해제
[타조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휴무 : 토, 일, 공휴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