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SKT 부모님 부가서비스(유료) 해지하기

80대 중반이신 부모님 스마트폰을 가끔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신 경우가 있는 데, 본인은 그런 적 없다고 하시니 취소해야 겠죠.

부모님과 같이 있을 때면 폰으로 인증받아서 처리하면 되는 데,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SKT 114로 전화해서 본인 신분(자녀)을 밝히면 처리가 되더군요.
따로, 인증 같은 건 필요없었습니다.

1. 이러이러 해서 부가서비스 해지하고 싶다.
2. 부모님 전화번호, 전화한 자녀 이름과 전화번호를 알려주고
3. 요금납부 방법을 물어보니 미리 확인하고 알려주면 처리됩니다. 어느 은행(혹은 카드)으로 자동이체 입니다 정도 대답하면 됩니다.

*부모님 폰으로 해지 안내 문자가 가니 놀라시지(?) 말라고 미리 안내해 주시더군요.

오토콜 이란 서비스에 가입하셨던데, 어떻게 뭘 눌러서 하신 건 지 궁금하네요. 본인은 한 적 없다고 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