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보국전자 전기요 AS후기

728x90

전기요 하면 보국 이라고 오래 전부터 알아왔기에, 꾸준히 보국제품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선풍기 같은 것도 샀었죠. 홈페이지에 보면 동네에 보국전자 AS센터가 있는 걸로 나오는 데, 전화해보니 롯데전자AS센터라 나오는데, 전화를 받지 않더군요. 

고장난 제품은 2018년, 2021년 같은 모델의 전기요인 데, 그게 둘다 지난해 고장이 났습니다.

그래서, 10월에 AS를 요청했습니다.
AS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합니다. 고장증세를 찍은 동영상과 제품 사진을 보낼 수 있으니 편하더군요.


고장난 보국 전기요


일단, 2018년 제품은 수리 불가라는 판정을 받았고 2021년 제품은 택배로 보내기로 했습니다.

모델명, 제조년 확인후 고객센터 1588-8775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톡 문의방법: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검색 후 문의 / 링크주소: https://pf.kakao.com/_bwxgKK)
 

카카오톡채널

pf.kakao.com

 
목요일 발송해서 금요일 도착, 화요일 연락와서 조절기 이상이라고 수리비 12,000원(택배비 포함) 송금하고 바로 보내주셔서 수요일에 받았습니다.

AS프로세스는 꽤 괜찮았습니다. 

다만, 저는 보낼 때 박스에 뽁뽁이 까지 해서 보냈는 데, 받은 건 비닐봉투에 그냥 넣어져 있어서 혹시나 배송과정에서 문제가 되지 않았을까 우려가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조절기가 바깥쪽에 그냥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요 사이에라도 넣어주셨으면 좀 나았을 듯 했는 데, 어쨌든 별 이상은 없었습니다.

택배 AS라 좀 시간이 걸리고 번거롭지만 나름 합리적인 AS시스템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다음에도 전기요는 보국전자 것을 구입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