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발신]
고객님 안녕하세요.
한국 씨티은행 부정사고 예방, 관리팀에서 안내해 드립니다.
2025년 2월 17일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무작위로 카드번호를 생성하고 임의의 유효기간을 조합하여
사용 가능한 카드 번호인지 여부를 알아보려고 거래를 시도한 것이 탐지되었습니다.
금번 유효한 카드번호를 찾아내려는 부정한 거래 시도에 고객님의 카드 번호도 포함이 되어있어
부득이하게 부정 사용의 피해를 사전에 방지하고자 해외거래만 차단하였습니다.
이는 부정 사용 예방을 위한 불가피한 조치임을 널리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저희 한국씨티은행은 고객님의 안전한 금융 거래와 고객 정보 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 부정 사용으로 인하여 피해가 발생한 경우 : 부정사고 모니터링 팀(FDS) (02-2004-2801, 24시간 운영)
● 카드 재발급 방법(씨티모바일)
신용카드 씨티모바일 하단 우측 전체메뉴> 신용카드> 카드관리> 카드 재발급
체크카드 씨티모바일 하단 우측 전체메뉴> 체크카드> 카드 재발급
● 해외거래 차단 해제 방법(씨티모바일)
신용카드 씨티모바일 하단 우측 전체메뉴> 신용카드> 카드관리> 일시정지/해제
체크카드 씨티모바일 하단 우측 전체메뉴> 체크카드> 일시정지/해제
* 전자금융으로 카드 재발급을 받는 경우 새 카드에 해외 거래 차단이 승계되므로 새 카드 수령 후 해외 거래 차단 해제를 해야 합니다
Fraud Operations Team
(부정사용 모니터링) 대표번호: 02-2004-2801
심의필 2109-04-606 (2021.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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