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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선택약정 기기변경 위약금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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곧 1년 선택약정이 만료된다는 문자가 와서, 오늘 SKT 114로 전화해서 선택약정을 1년 연장했다.


[SKT]선택약정할인제도
[Web발신]
[SKT] ***님의 010-****-**** 번 회선에 대한 약정만료 안내드립니다.
*** 고객님이 이용중인 25%요금할인(선택약정할인)이 19년 01월 17일 만료 예정입니다.
만료일 이후에는 할인반환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요금할인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25%요금할인에 재가입하시거나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 또는 무약정플랜에 가입 가능합니다.
25%요금할인 신청은 지점/대리점/080-011-6000/www.tworld.co.kr에서 가능합니다.
약정기간은 12개월 또는 24개월 중 선택 가능합니다. (단, 지원금 약정은 24개월)
약정기간 중 해지 또는 지원금을 받고 기기변경 시 반환금(위약금)이 부과됩니다.

그런데, 번호이동하는 경우는 위약금이 있지만, 선택약정 기간내에 SKT로 기기변경할 때는 위약금이 없다고 안내합니다.

문자와 달리 www.tworld.co.kr에서 처리하려고 했는 데, 신청이 되지 않더군요. 메시지는 이미 가입중이라고 나옵니다. 문의해 보니, 위약금 등을 확인해야 해서 티월드에서는 안된다고 하더군요. 문자 안내에서 항상 티월드를 넣던데, 청소년 요금제 변경도 안되는 등 처리 안되는 것도 많은 데 정확한 안내문자를 보내면 좋겠습니다.

또한, 제도가 자주 바뀌니, 모를 때는 114로 문의하는 게 제일 나은 것 같습니다.

간혹, 안내가 틀릴 때도 있으니 한번쯤 더 확인하는 것도 필요하구요.


사이판, 괌 로밍 이벤트도 12월20일까지 진행하는 데, 그 부분은 안내하시는 분도 정확한 안내를 위해 로밍 담당에게 돌려주시겠다고 하더군요.

안내하는 분도 모를만큼 복잡한 시스템, 스스로 안챙기면 손해 봅니다.

고객을 위해 알아서 혜택을 주는 데는 없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