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클라우드베리 서비스 종료 안내
[Web발신]
[SKT] 클라우드베리 서비스 종료 안내
고객님, 안녕하세요. 2021년 9월 27일(월)부로 클라우드베리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고객님께서 데이터를 쉽고 안전하게 옮기실 수 있도록 서비스 종료일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클라우드베리 서비스 종료 일정
① 2021년 3월 9일(화): 신규가입 중단
② 2021년 6월 30일(수): 데이터 백업 이외의 모든 서비스 중단(무료 용량 신규 발급 제공, 월결제 유료 상품 구매 및 정기 결제, 업로드, 폰데이터 백업/복원 등)
③ 2021년 9월 27일(월): 서비스 완전 종료
■ 데이터 백업 기간
- 2021년 9월 27일(월) 밤 12시까지
※ 기간 안에 데이터를 백업하지 않으시면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기간 안에 반드시 백업해 주세요.
■ 데이터 백업 방법
- 클라우드베리 앱에서 백업
- PC 웹(https://www.thecloudberry.co.kr)에서 백업
※ PC 윈도우 전용 파일 백업 프로그램 제공 예정
■ 서비스 종료 관련 문의
- 클라우드베리 홈페이지: 더보기 > 문의하기
- 연락처: SKT 고객센터(114), SKT 플랫폼 고객센터(1800-0212, 유료)
▶ 종료 안내 자세히 보기: http://t-mms.kr/t.do?m=602407567&s=247&a=&u=https://www.thecloudberry.co.kr/endcloudberry.do
http://t-mms.kr/t.do?m=602407567&s=247&a=&u=https://www.thecloudberry.co.kr/endcloudberry.do
t-mms.kr
※ 이 메시지는 2021년 3월 2일(화) 기준, 클라우드베리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님께 발송되었습니다.
SKT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