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고양시 이사는 스마트 박소장에서 하면 될듯

728x90

이사를 했습니다.
여러 업체가 필요하지요.

정보도 없고 그걸 찾을 여유도 없습니다만, 다행히 스마트 박소장이란 곳에서 하게 되었는데 만족합니다.

견적 몇군데 보러 오셨는데 30평대 이사 예산은 150-200 사이로 차이가 났는 데, 역시 영업하시는 자세에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사비는 후불!

다른 곳도 잘하시겠지만, 이 분들 잘하십니다. 저희는 당일 사정상 몇시간 지연이 필요했는 데, 대개 20만원 부르시던데...여기는 그게 없어서 비슷한 가격이 되더군요.

1. 리더가 경험이 있으셔서 요령이 있습니다.
침대 위치 잡기, 침대서랍 방향 셋팅 이런 거 잘해주시고 옷 개는 기술은 최고.

2. "아무것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아이 침대가 이케아 철제 2층으로 된 건데, 분해가 좀 난해합니다. 어떤 업체는 미리 분리해 달라고 하더군요.
박소장은 그러려면 왜? 포장이사하시냐...그냥 다 두라는 말을 하셨습니다.

3. 주방 정리하시는 분 참 열심히 해 주십니다. 어차피 다시 정리해야 하지만 열심히 해주시니 고맙더군요. 냉장고 청소로 반짝 반짝✨.
큰 짐 나르시는 몽골분들 한국말도 재밌게 하시는 데, 힘이 장사시네요.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 청소 완벽하게 해 주셔서, 당장 그냥 살아도 됩니다. 물걸레, 스팀청소기로 깨끗하게 마무리. 그렇다고 정말 아무 것도 안해도 되지는 않지만...당일, 대충 치우고 잘잤습니다.

이 정도면 스마트박소장 운 좋게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한 40일 전에 견적을 냈는 데, 60일 전에 하는 게 좋아보입니다.

그런데, 이사하니 이제 정리시작이다 싶네요. 그렇게 버렸다 싶은 데, 또 버릴 게 있습니다.

다들 이사하실 때 체력도 좀 챙겨두시고 스케줄도 잘 짜셔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