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매

웰컴저축은행 「ATM 무카드 출금서비스」 종료

728x90

[Web발신]
항상 웰컴저축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서비스 종료 및 약관 개정 관련 주요 안내 사항 공지드립니다. (총 3건)

- 아래-

1.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이용약관」 개정
■ 주요내용 :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서비스 반영, 자구 수정 및 용어 정비
■ 개정약관 :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이용약관
■ 기존고객에 대한 변경약관 적용 여부 : 적용
■ 시행일 : 2022년 12월 27일(화)
■ 변경 예정사항 확인 : https://m.welcomebank.co.kr/ib20/mnu/MWBCCTTOP020?ibs.target=V&ibs.article.id=611

2. 「ATM 무카드 출금서비스」 종료
2022년 12월 31일 ATM 무카드 출금 서비스(스마트 출금 서비스)가 종료됨을 안내드립니다.
이로 인해 해당 서비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동화기기(ATM) 현금 인출은 웰컴 체크카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현금카드 기능 탑재카드에 한함)
■ 종료서비스 : ATM 무카드 출금 서비스(스마트 출금 서비스)
■ 종료일자 : 2022년 12월 31일(토)
■ 종료사유 : 제휴계약 만료

3. 「웰컴디지털뱅크-웰컴저축은행 서비스이용약관」개정
■ 주요내용 : 스마트 출금 서비스 조항 삭제
■ 개정약관 : 웰컴저축은행-웰컴디지털뱅크 서비스이용약관
■ 기존고객에 대한 변경약관 적용 여부 : 적용
■ 시행일 : 2023년 01월 01일(일)
■ 변경 예정사항 확인 : https://m.welcomebank.co.kr/ib20/mnu/MWBCCTTOP020?ibs.target=V&ibs.article.id=613


웰컴저축은행은 더 좋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https://m.welcomebank.co.kr/ib20/mnu/MWBCCTTOP020)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약관 변경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게시 또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약관 시행일 전의 영업일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계약 해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은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해당 문자는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고객님께 약관 개정을 안내해 드리기 위해 문자 수신거부 여부와 상관없이 발송됩니다.

■ 문의 : 웰컴저축은행 고객센터(☏1661-9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