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용설명서

SK브로드밴드 서비스 품질 셀프 점검 방법 안내

728x90

[Web발신]
[SK브로드밴드] 서비스 품질 셀프 점검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고객님.

그동안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은 없으셨는지요?

고객님이 인터넷 품질을 공식 속도측정 사이트에서 쉽고 빠르게 확인하고 B tv 이용 시 불편한 점을 바로 점검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 내가 이용하고 있는 인터넷 품질 확인하기
- 공식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PC)
▷http://myspeed.skbroadband.com/
- 서비스 품질셀프 점검
▷https://poc.skbroadband.com/digitalas/selfcare/gate.do
(T아이디 로그인 또는 휴대폰 간편인증 필요)

■ 인터넷 셀프 점검방법
1. 인터넷이 자주 끊겨요.
▷https://blog.skbroadband.com/4283
2. 와이파이(Wi-Fi) 접속이 안 돼요.
▷https://blog.skbroadband.com/4290

■ B tv 셀프 점검방법
1. TV에 '입력신호 없음'이 떠요.
▷https://blog.skbroadband.com/4286
2.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아요.
▷https://blog.skbroadband.com/4282

■ 더 많은 이용 꿀팁 보러가기
https://poc.skbroadband.com/selfcare/Userguide

서비스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 또는 106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문의] 고객센터 106